기준이 되는 진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기준이 되는 진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감사 조회 504회 댓글 0건 작성일 21-04-30 15:02

본문

한낮의 따스한 햇살은 봄을 얘기하는 듯하지만, 4월 말인데도 창으로 들어오는 바람은 사뭇 차가움이 휘감깁니다.
창밖의 하늘은 하염없는 끝모를 어딘가로 펼쳐져있는데, 코로나19로 잠시 멈추는 시간들이 맘을 짓누르기도 합니다.

 읽다가 잠시 밀쳐둔 책을 다시 펼치기도하고, 들려오는 말씀을 담고, 주님만을 의지합니다를 되뇌이는 하루를 보냅니다.
언젠가 한번 읽었던 글귀에 평온함으로 감사를 드리게됩니다.

어느 목사님께서 미국에서 지냈을때 지인의 집에 초대받아 가는길에 내비게이션이 없어 지인이 자신의 집으로 오는 길을 설명해줬다고 합니다.  어느 길에서 곧장 죽 와서 막다른 길에서 좌회전하면 큰 노란색 쓰레기통이 보일텐데 그 노란색 쓰레기통앞집이라는 것입니다.
그 설명대로 갔지만 커다란 노란색 쓰레기통을 만나지못해 몇번의 전화통화로 겨우 그 집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늘 있던 그 노란색쓰레기통은 없었습니다. 어제까지 분명히 노란색 쓰레기통이 있었다는 지인의 말에 그 딸이 매주 수요일 쓰레기 수거로 쓰레기통이 없는데 하필 그날이 수요일이라는것입니다.

 기준은 움직이거나 변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변하는 것을 기준 삼고 가면 큰 낭패를 당할 수 있는 것이라고.  진리는 변하지 않는다고.
진리가 우리의 기준이 돼야할것이며, 그리고 그 진리는 예수님이고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요한복음 14장 6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오직 예수님만 의지합니다"를 가슴에 새겨보게합니다.

모든게 조심스러운 상황에 모든 분들 건강조심하시고, 언젠가는 마스크없는 밝은 미소로 예배드릴 날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UMSA.OR.KR. All rights reserved.